-
 |
무상수리
- 건강을 파는 건강한 회사 솔고는 반드시 책임을 집니다.
-
-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,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
- 당사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후 동일부위에서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(매트류 1년, 일반제품 6개월)
|
-
 |
유상수리
-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품질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처리됩니다.
-
-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수리 시
- 고객부주의 (이동,낙하, 충격, 파손, 사용설명서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발생 시, 무리한 작동 등)로 수리 시
- 당사 서비스센터 외에서 부당한 수리, 개조로 인한 고장 시
- 천재지변(낙뢰, 이상전원, 화재, 지진, 풍수해, 해일 등)으로 인한 고장 시
-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
※ 상기 보상 규정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피해보상 기준에 의거 합니다.
|
service
제품 보증기간
-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,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(구입영수증)를 기준으로 합니다.
|
구분 |
보증기간 |
관련제품 |
의료기기 |
1년 |
병원용, 가정용 의료기기 |
전기/전자제품 |
1년 |
수소수기, 매트류 外 |
※ A/S 신청 및 자세한 상담은 1588-027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